X

코웨이 리엔케이, 경단녀 교육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김재은 기자I 2015.01.20 09:11:13

2월22일까지 온라인 홈페이지 신청..4월부터 4개월간 교육
피부관리사 자격증 취득 도우미

[이데일리 김재은 기자] 코웨이(021240)의 안티에이징 전문브랜드 리엔케이(Re-NK)가 경력단절여성의 성공적인 사회진출을 위한 교육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리엔케이는 출산, 육아 등으로 직장을 떠난 경력단절여성을 대상으로 사회공헌프로그램인 ‘리엔케이 리스타터 뷰티 컬리지(Re:NK Re:starter Beauty College)’를 운영중이다. 이 프로그램은 매년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국가자격증인 피부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뷰티 교육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

지난해 진행된 1기의 경우 총 39명의 참여자 중 32명이 자격증을 취득했다. 코웨이는 이같은 프로그램으로 종로여성인력개발센터가 주최하고 여성가족부와 서울시가 지원하는 ‘2014 여성친화기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올해 새롭게 운영되는 ‘리엔케이 리스타터 뷰티 컬리지’ 2기는 총 4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을 원하는 경우 2월 22일까지 재취업 희망 동기를 리엔케이 온라인 홈페이지(www.Re-NK.co.kr)에 등록하면 된다. 최종 참가자는 3월 중순에 해당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교육은 4월부터 약 4개월 동안 진행된다.

리엔케이는 다음달 26일 경력단절여성을 응원하기 위한 강연회도 연다. 서울시 광진구에 위치한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진행되는 이번 강연회엔 리엔케이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고현정과의 공감 토크쇼 및 방송인 박경림이 연사로 나선다.

▶ 관련기사 ◀
☞ 한파 덕 코웨이 '스스로살균 가습청정기' 판매 1.6배 늘어
☞ 코웨이, 中 생활가전 수요 늘어 수혜..'매수'-KB
☞ [히트상품] 코웨이 ‘스스로살균 가습공기청정기’
☞ `코웨이 게 섰거라`..하이마트, 정수기 렌털 시장 공략(종합)
☞ 코웨이, 렌탈 호황·해외 사업 고성장..'매수'-신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