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가을 맞이 패션잡화 신상 할인 프로모션 진행

김무연 기자I 2020.09.04 08:33:38

ZARA, 유니클로, 쉬즈미스, 지오지아 등 참여
쥬얼리, 잡화 브랜드 및 아동 브랜드도 할인 진행

타임스퀘어 플랫폼플레이스(사진=타임스퀘어)
[이데일리 김무연 기자] 타임스퀘어는 가을을 맞아 패션잡화 브랜드에서 가을·겨울(F/W) 신상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ZARA △유니클로 △쉬즈미스 △지오지아 등 대표 패션잡화 브랜드의 F/W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 그랜드스테이지’와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에서는 올해 F/W 신상품을 10%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디스커버리’는 20FW 신상품을 10만, 20만, 30만, 40만원 이상 구매하면 각각 1만, 2만, 3만, 4만원 금액 할인권을 증정한다.

여성 패션 브랜드 ‘쉬즈미스’와 ‘리스트’는 올해 F/W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 받을 수 있다. ‘로엠’은 올해 F/W 신상 테일러드 싱글, 더블 재킷을 7만9900원, 슬림핏 슬랙스를 49,900원으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남성복 ‘지오지아’는 가을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지이크 파렌하이트’에서도 올 F/W 신상품 특가로 재킷을 29만9000원, 트렌치코트를 9만9000원에 내놓는다.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는 퍼 플리스 집업 런칭 기념으로 1, 2장 구매시 10, 20%, ‘헤지스’에서는 F/W 신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수입편집숍 ‘플랫폼 플레이스’에선 세인트 제임스 F/W 신상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미니 크로스 바디를 제공한다. 편집숍 브랜드 ‘어라운드더코너’는 마하그리드 F/W 선발매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목걸이를 임의로 증정한다. 또한 키즈 SPA 브랜드 ‘탑텐키즈’에서는 가을 초특가전으로 신상품을 최대 70%, 겨울 상품을 선판매해 최대 2만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슈즈 SPA 브랜드 ’슈스파’와 ‘슈펜’ 또한 20FW 신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찰스앤키스 △포멜카멜레 △스퍼 △폴스부띠끄 △와이컨셉 △다니엘웰링턴 등 다양한 쥬얼리, 잡화 브랜드에서 올해 F/W 신상품을 출시해 고객들을 맞이한다.

윤강열 경방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부장은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맞이해 패션잡화 F/W 신상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타임스퀘어에 오셔서 트렌디한 가을 신상품을 알찬 가격으로 구입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