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플랫폼 W컨셉은 6일 “MD 경쟁력 경화를 위해 캡슐 컬렉션 등 단독 기획 상품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
지난해 W컨셉이 브랜드와 협업해 선보인 단독 상품은 전체 패션 매출의 약 30%를 차지할 정도 고객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올해도 MD 경쟁력을 바탕으로 입점 브랜드와 협업해 패션 카테고리에서 캡슐 컬렉션 등 단독 기획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W컨셉은 올해 첫 시작으로 디자이너 브랜드 ‘잉크(EENK)’와 함께 ‘W컨셉 X 잉크 :익스클루시브 니트웨어 캡슐 컬렉션(W CONCEPT X EENK : EXCLUSIVE KNITWEAR CAPSULE COLLECTION)’ 기획전을 공개한다. 니트 가디건부터 새로운 시도로 선보이는 보트넥 디자인 가디건, 베스트, 플리츠 스커트까지 총 15종의 의류를 만나볼 수 있다.
W컨셉은 오는 12일까지 ‘W컨셉 X 잉크 : 익스클루시브 니트웨어 캡슐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잉크 브랜드 상품 100여 개를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