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LG전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이루마 공연 콜라보 즐겨요

김상윤 기자I 2022.07.03 13:24:54

초(超)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마케팅

LG전자가 지난 1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초(超)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청담 쇼룸 1층 카페에서 유명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인 이루마(사진 왼쪽)의 피아노 콘서트와 유명 셰프인 오스틴강의 쿠킹쇼를 진행했다.
[이데일리 김상윤 기자] LG전자는 이달 1일 서울 강남구에 있는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청담 쇼룸에서 유명 피아니스트 이루마를 초청해 피아노 연주회를 열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구매고객과 인플루언서 등 총 40여 명이 참석했다.

LG전자는 공간의 품격을 높이는 초프리미엄 빌트인 가전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전 세계를 무대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정상급 피아니스트인 이루마가 연주하는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을 함께 감상할 수 있도록 이번 공연을 마련했다.

이와 함께 유명 셰프 오스틴강을 초청해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제품들을 활용한 쿠킹쇼도 진행했다

피아노 콘서트에 이어 유명 셰프인 오스틴강의 쿠킹쇼도 진행됐다. 고객들은 △다양한 용량의 제품을 목적에 맞게 선택해 조합할 수 있는 컬럼형 냉장·냉동고 △상·중·하칸의 온도를 각각 조절할 수 있는 컬럼형 와인셀러 △5개 화구를 갖춘 전기레인지 △원바디 블랙글라스 디자인의 스팀오븐과 광파오븐 등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제품들을 활용해 오스틴강의 대표 레시피로 만든 요리를 맛보는 시간을 가졌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