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주말n입사지원]현대오일뱅크·LS엠트론 등

강경래 기자I 2022.02.20 13:54:02
서울 강남구 세텍(SETEC)에서 개막한 2021 고졸 성공 취업 대박람회를 찾은 학생들이 채용 공고 게시판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20일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현대오일뱅크와 LS엠트론, 해태아이스크림, 버버리코리아, 린나이코리아 등이 이번 주 채용을 진행한다.

현대오일뱅크는 채용 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현대오일뱅크(화공, 전기/전자, 사무일반, 전산) △현대케미칼(사무일반) △현대쉘베이스오일(화공, 사무일반) 등이다. 4년제 대학 기졸업자 또는 오는 8월 졸업 예정자로 오는 4~6월 인턴십 참여 및 7월 정규직 입사가 가능한 자, 공인 영어시험(TOEIC, OPIc 등) 성적 보유자, 일부 세부 분야는 관련 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다. 오는 23일 오후 1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LS엠트론은 올해 1분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신입은 △연구개발 △제어양산 등이며, 경력은 △세무 △트랙터마케팅 △트랙터유압 △트랙터기획 △트랙터생산관리 △사출시스템설계 △노경 △보안 등이다. 연구개발은 석사 이상, 제어양산은 고등학교 및 전문대 졸업자, 경력은 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로 부문별 1~3년 이상, 4~12년 이하 경력 보유자, 트랙터생산관리, 연구개발, 제어양산은 관련 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실무면접 △온라인 인적성 △임원면접 순이다. 오는 23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 접수가 가능하다.

해태아이스크림은 대졸 신입사원을 수시채용한다. 영업관리, 생산관리 부문에서 모집한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로 영업관리는 2종 보통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온라인) △종합면접 △건강검진 △입사 순이다. 오는 25일까지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으로 원서를 접수할 수 있다.

버버리코리아는 세일즈 직원을 채용한다. 고등학교 이상 학력 소지자면 지원할 수 있다. 패션, 중국어 관련 학위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비디오인터뷰 △평가센터 △매장인터뷰 △최종합격 △오리엔테이션 순이다. 오는 21일까지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린나이코리아는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신입은 △기구설계 △기구실험 △안전관리 △정보 시스템 △시설관리 △영업관리 △홍보 등이며, 경력은 △기구설계 △IoT서버관리 △하드웨어 설계 △정보 시스템 △홍보 △마케팅 등이다. 부문별 지원 자격 및 우대조건이 다르므로 지원 전 공고를 확인해야 한다. △서류전형 △1차면접(실무진, 임원) △2차면접(대표이사)을 거쳐 최종 합격한다. 오는 24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