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방송에서는 파라다이스시티 내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에서의 맞춤형 프라이빗 휴식을 위한 ’스캉스(스위트룸+호캉스)‘ 패키지,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의 다채로운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담은 1박 및 2박 패키지 등 총 3종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였다. 쓱라이브 사상 최다인 1만 7백 건 이상의 사전 알림 신청 수를 기록하는 등 방송 전부터 높은 관심이 쏠렸다.
실제로 방송 매출은 직전 방송 대비 3배 이상 증가하며 고무적인 성과를 거뒀다. 국내 라이브 커머스 채널의 역대 여행 상품 방송 기준 최고 매출을 달성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채팅 수 5만6000여개, ‘좋아요’ 42만여개, 시청자수 약 28만 명 등의 기록도 낳았다. 최대 동시 접속자 수는 1만8000여 명에 달했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폭넓은 고객 니즈를 반영한 특별 상품을 다양하게 마련한 것이 럭셔리 봄캉스 수요 공략에 적중한 것으로 보인다”며 “이번 방송에 보내주신 열화와 같은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차별화된 혜택의 프로모션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