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코인제스트, 신생 거래소 넥시빗과 교차상장 MOU

이재운 기자I 2018.10.12 08:39:43
코인제스트 전종희(오른쪽) 대표이사와 넥시빗(NEXYBIT) 박한결 대표가 MOU체결 후 악수를 하고 있다. 코인제스트 제공
[이데일리 이재운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제스트가 트레이드 마이닝 방식의 거래소 넥시빗과 교차 상장, 협업 강화 등을 담은 양사간 협력 강화 및 상호 교류를 위한 전략적 MOU를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넥시빗(NEXYBIT)은 글로벌 현물과 선물 거래소를 운영하는 거래소로 거래 참여에 따른 보상을 지급하는 트레이딩 마이닝 방식을 도입한 곳이다. 넥시 토큰은 수익 공유형 토큰이며, 거래소에서 거래한 기여도에 따라 거래소 토큰을 지급하며, 거래소에서 발생하는 수수료를 매일 같이 에어드랍 형태로 보유자들에게 제공한다.

협약에 따라 양측은 교차 상장을 통해 교차 에어 드랍 시행 논의를 비롯한 전세계적으로 유망한 코인 발굴 및 토큰스왑(Tocken swap, 암호화폐 교환), 유망 암호화폐 공동상장 및 공동 마케팅 등 다양한 업무 협의 방안을 논의했다.

암호화폐거래소 코인제스트를 운영하는 제스트씨앤티는 넥시빗과의 MOU 기념 이벤트로 오는 15일에 에어드랍 이벤트를 실시하며, MOU 기념 이벤트는 코인제스트 토큰인 코즈(COZ)를 보유하고 있는 사용자에 한해 넥시 토큰(NXY)을 지급한다.

가상화폐 광풍

- 앤드어스체인, 초기 채굴자 ‘앤드어스체이너’ 모집 성황리 마감 - 마이클조던, NBA스타 카드 블록체인 토큰사에 투자 - 한국블록체인협회, ‘가상자산 AML·CFT 실무과정’개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