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메디센, 중국 누어야치과와 중국사업 개발협력 체결

이순용 기자I 2016.02.17 08:38:05
[이데일리 이순용 기자] 비수술 돌출입 교정장치 ‘킬본(KILBON)’이 본격 중국 시장에 진출할 전망이다.

센트럴치과 R&D센터인 ㈜메디센과 중국의 누어야치과는 킬본의 중국 진출과 기술협약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메디센은 누어야치과에 킬본 기술을 제공하며 킬본 치료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품 개발, 마케팅, 영업 부문에서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누어야치과의 쟝산(江山) 원장은 이번 MOU 체결 및 킬본 치료 참관을 위해 지난 15일 한국을 방문했다. 쟝산 원장은 스위스 유학파로 귀국 후 미용치과기술을 보급한 중국 미용치과계의 선구자 중 한 명이다. 중국 톱스타를 비롯한 명사 시술, 다수의 대학교재 저술 등 임상 및 교육, 학술 전 분야에 걸쳐 큰 영향력을 끼치는 인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쟝산 원장은 치과 이외에도 기공소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어 향후 디지털기공소사업을 통해 보철장치 등을 고급브랜드화 해 공급할 예정이다. 이번 메디센과 체결한 킬본 기술 협약도 그 일환으로 볼 수 있다.

㈜메디센 권순용 대표이사(센트럴치과 대표원장. 왼쪽)와 누어야치과 쟝산 원장이 킬본의 중국 진출과 기술협약을 위한 MOU를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