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하누몰서 한우 사면 배송료 공짜

이승현 기자I 2011.09.15 09:28:43

고로케, 육포 등 영양간식도 최대 20% 할인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한우전문쇼핑몰 다하누몰(www.dahanoomall.com)은 가을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9월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다하누의 인기상품인 목심, 꽃등심, 부채살, 불고기, 육회 등 다하누몰 홈페이지 내에 지정된 품목을 구매한 전 고객들에게 무료배송을 해주는 것.

이와 함께 떡갈비, 고로케, 육포, 곰탕 등 다하누 영양간식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번 행사 상품인 다하누 육포는 콜레스테롤이 적은 고단백·저지방 식품으로 섭취가 간편해 장시간 운전이나 등산·여행 등 야외 활동에서는 물론 바쁜 직장인이나 수험생, 어린이들 간식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보양식으로 주목 받고 있는 다하누 곰탕은 100% 한우 사골에 방부제, 조미료, 색소 등 5無의 웰빙식품으로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제품이다. 또 대한항공 기내식에도 납품된다는 사실과 맛에 대한 입소문으로 꾸준히 주문이 늘어 현재 다하누의 베스트 품목으로 자리 잡고 있다.

한편 다하누몰은 한우전문기업 다하누가 운영하는 명품 한우 전문쇼핑몰로 오랜 시간 소비자들에게 질 좋은 한우를 공급, 신토불이를 실천하며 한우소비촉진에 앞장서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