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버즈니, 2024년 하반기 채용…“AI인재 모집”

김정유 기자I 2024.06.21 09:06:52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버즈니는 2024년 하반기 채용을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버즈니는 2008년 세계 검색 대회 ‘TREC’에서 1위(KLE팀)를 하면서 출발한 인공지능(AI) 기술 기반 서비스 회사다.

기술 개발과 함께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 ‘홈쇼핑모아’를 10년 넘게 운영하며 이커머스 서비스 경험을 쌓아왔다.

올해부터는 자사 커머스 AI기술을 제품화해 AI 도입이 필요한 이커머스사에 커머스 AI 구독 서비스 ‘에이플러스 AI’를 제공하고 있다.

버즈니는 이번 채용을 통해 에이플러스 AI의 비즈니스 및 기술 고도화에 집중할 계획이다.

모집 부문은 △AI 기술영업 △AI 솔루션 PM △AI 백엔드 엔지니어 △AI 프론트 엔지니어 등 AI 관련 직군과 마케팅 및 디자인을 포함해 총 두 자릿수 규모다.

모집 기간은 채용 시까지며 이번 채용과 관련해 더 자세한 내용은 버즈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상협 버즈니 대표는 “올해 본격 서비스를 시작한 버즈니 AI 구독 서비스의 이용 고객사가 빠르게 늘고 있고 프로덕트 라인업 강화를 위해 채용을 진행하게 됐다”며 “독보적인 커머스AI 기술로 빠르게 성장 중인 버즈니와 함께 할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