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더페이스샵, 亞 겨냥..막걸리 한류화장품 선보여

김미경 기자I 2012.06.11 10:04:50

발효화장품 하얀빛 막걸리 6종 출시
미용효과 탁월..대표 한류제품 육성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LG생활건강(051900)의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은 아시아 시장을 겨냥해 한국 전통주 막걸리의 자연발효 성분을 담은 `하얀빛 막걸리` 6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더페이스샵은 최근 국내는 물론 일본 등 아시아 시장에서 막걸리의 맛과 영양성분 등 미용효과에도 크게 주목 받는 점에 착안해 막걸리 발효화장품을 출시하고 새로운 대표 한류화장품으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더페이스샵은 올 3월 일본에서 시니어 여성을 위한 화장품 브랜드 더골든샵(THEGOLDENSHOP)을 론칭하고 주력제품으로 `막걸리 화이트 톤업` 라인을 출시해 현지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회사 측은 "국내 고객 및 국내 매장을 찾은 일본 등 아시아 고객의 요청이 잇따르자 이번에 `하얀빛 막걸리`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신제품은 막걸리의 자연발효 성분을 함유한 브라이트닝 라인으로 수분 및 탄수화물, 단백질 등 풍부한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톤을 환하게 관리해준다"고 말했다.

더페이스샵은 최근 아시아 시장에 막걸리의 영양 및 미용효과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 상황에서 이번 제품이 한류화장품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관련기사 ◀
☞LG생건 오휘, 안면기형아동 위한 캠프 공식후원
☞더페이스샵, `6일 단하루` 전품목 20% 할인
☞LG생활건강, 10대 전용 비비크림 선보인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