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일미리금계찜닭, 신규 매장 '부산 온천천카페거리점' 오픈

이윤정 기자I 2021.08.24 09:13:54
[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퓨전 찜닭 브랜드 일미리금계찜닭은 부산 온천천카페거리에 신규 매장을 새롭게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제공=일미리금계찜닭)
전국 180호점의 가맹점을 보유한 일미리금계찜닭 신규 매장이 들어선 부산 온천천카페거리는 100여 개의 카페·음식점·공방 등이 모여 있고, 바로 앞 온천천 생태자연하천과 벚나무 가로수길에서는 각종 축제·전시회·공연 등이 자주 열려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는 도심 속 문화와 만남의 명소다.

일미리금계찜닭 부산 온천천카페거리점은 명소에 들어서는 만큼 온천천의 계절별 아름다운 풍광과 다양한 식생을 즐길 수 있는 인테리어를 갖췄다.

2층 단독주택 형태의 온천천카페거리점 내외부에는 다양한 식물을 배치해 고객들에게 정서적인 안정감을 줄 수 있도록 했으며, 탁 트인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넒은 크기의 창을 적용하여 자연채광이 들어올 수 있도록 하는 등 개방감을 주었다.

이밖에도 다양한 포토존을 구성했다. 건물 내외부 벽에 감성을 자극하는 문구와 한 면을 모두 꽃으로 장식해 먹는 재미와 함께 보는 재미를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했으며 장식한 벽 앞에 벤치를 설치해 고객들이 인증사진을 찍기 용이하도록 했다.

온천천카페거리점 관계자는 “도심 속 문화와 만남의 명소인 온천천에 조성된 만큼 집 앞 정원처럼 편안하고 쾌적한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사진 찍기 좋은 매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찜닭도 많은 기대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