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그루폰, 창립5주년 맞이 최대 규모 캐시 증정 이벤트 실시

이유미 기자I 2013.12.02 09:10:17
[이데일리 이유미 기자] 소셜커머스업체 그루폰은 본사 창립 5주년 및 연말을 맞아 그루폰 전 고객 대상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현금과 동일한 총 5억원 상당의 그루폰 캐시를 최대 500만원까지 랜덤 추첨해 증정하는 ‘럭키 메시지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3주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창립 5주년인 소셜커머스 그루폰이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 48개국 진출 및 글로벌 1위 소셜커머스 기업으로 자리매김해 연말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미국 본사에 이어 두 번째로 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그루폰 모바일 앱을 다운받고 모든 알림 설정을 켜놓으면 최대 500만원 캐시까지 받을 수 있는 럭키 메시지를 총 5억원의 규모로 3주간 매일 랜덤 추첨해 증정한다. 전 고객 중 행운의 당첨자 1명에게는 500만원 캐시가 증정되고 일별 당첨자 수 및 개별 증정 캐시 금액은 매일 변동된다. 500만원 미만의 캐시는 당일 자정까지 사용 가능하며 500만원 캐시 당첨자에게는 1개월간의 사용 유효기간이 주어진다.

그루폰은 이번 이벤트와 함께 ‘크리스마스 선물 특가 앤 덤’ 행사도 실시한다. 유명 브랜드의 패션상품부터 홈웨어 및 유아동, 뷰티 상품 등 크리스마스 선물 인기 품목의 상품들을 파격적인 할인가 및 다양한 사은품 증정 혜택까지 받아 구매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