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코오롱 리조트·호텔 '해피 뉴 이어 위드 코오롱' 패키지 5종 선봬

남궁민관 기자I 2021.12.24 09:17:58

''검은 호랑이'' 해 맞아 타이거 맥주·호랑이 무늬 담요 등 제공
객실서 해돋이 보거나, 파티용품 제공 패키지도

코오롱 계열 리조트·호텔이 프리미어 라거 ‘타이거 맥주’를 제공하는 ‘블랙타이거’ 패키지를 선보인다.(사진=코오롱)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코오롱 계열 리조트·호텔이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아 호텔에서 안심하고 새해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해피 뉴 이어 위드 코오롱’ 패키지 5종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전국의 4개 코오롱 계열 리조트 및 호텔은 ‘검은 호랑이’의 해를 맞아 프리미엄 라거 ‘타이거 맥주’ 500ml㎖ 2캔을 제공하는 ‘블랙 타이거’ 패키지를 선보인다. 경주 코오롱호텔과 마우나오션리조트, 부산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서울 호텔 포코 성수에서 내년 2월 28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경주 코오롱호텔, 부산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서울 호텔 포코 성수는 호랑이 무늬 담요 1개를 제공하는 ‘새해 복 DREAM’ 패키지를 내년 2월 28일까지 운영한다. 친구, 연인, 가족과 프라이빗한 새해 파티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파티용품을 제공하는 ‘파티룸’ 패키지도 진행한다.

또 경주 코오롱호텔과 부산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은 객실에서 ‘해캉스(해돋이+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선라이즈’ 패키지도 오는 27일부터 내달 2일까지 선보인다. ‘선라이즈’ 패키지는 각각 토함산과 해운대를 배경으로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핫팩 2개, 2인 조식 이용권이 제공된다.

경주 마우나오션리조트는 새해 분위기는 물론 눈썰매까지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일출’ 패키지도 내놨다. 탁 트인 전경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샴페인 1병, 눈썰매장 2인 및 바데풀 4인 이용권, 복주머니 2개 등을 제공한다. 오는 31일 단 하루 이용 가능하며 20평·30평 객실 각 1개씩 한정 판매된다.

한편 코오롱 계열 리조트·호텔은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의무화, 방문객과 직원 상시 발열 체크, QR 코드 등록 등을 실시하고 있다. 경주 코오롱호텔은 주기적인 점검과 직원 대상 안전 관리 교육 및 훈련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최근 경상북도 선정 ‘2021년 안전 인증시설’로 선정된 바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