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여름 시즌음료 마시면 기부까지"…더벤티, '벤텐데이' 전개

남궁민관 기자I 2024.06.09 13:42:05

''몬스터'' 3종 더벤티 앱 픽업오더 구매 시 미션완료
미션 하나 당 500원씩 옥스팜 코리아에 최종 기부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더벤티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국제구호개발기구 ‘옥스팜 코리아’와 함께 ‘벤텐데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더벤티 ‘벤텐데이’ 캠페인.(사진=더벤티)


이번 캠페인은 매월 10일에 공개되는 미션을 수행한 후 10주년 뱃지를 획득하면 누적된 뱃지 개수만큼 고객의 이름으로 더벤티가 대신 기부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신규 가입자를 포함한 모든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오는 12월까지 매달 10일 더벤티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미션이 공개된다. 미션은 공개일부터 종료일인 12월 16일까지 완료할 경우 10주년 기념 뱃지를 획득할 수 있다.

6월 벤텐데이에는 지난 달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 ‘몬스터 에너지’와 협업해 여름 시즌 음료 3종을 출시한 것에 맞춰 특별히 신메뉴를 활용한 미션을 준비했다. 여름 시즌 음료 몬스터 3종 중 하나 이상을 더벤티 앱 픽업오더로 구매하면 뱃지를 얻을 수 있으며 획득한 10주년 뱃지는 개당 500원씩 기부금으로 적립돼 캠페인 종료 후 참여자의 이름으로 옥스팜 코리아에 최종 기부된다.

이외에도 캠페인 기간 중 총 10개의 미션을 수행해 뱃지를 모두 획득한 고객에게는 더벤티 리워드 쿠폰 1만원권이 추가로 증정된다.

더벤티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맞아 신메뉴 음료를 알리는 동시에 누구나 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쉬운 미션을 준비했다”며 “색다른 더벤티 음료도 맛보고 기부까지 할 수 있는 특별한 미션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