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블루밍비데, 신규 리모컨 비데 'JG2000R' 론칭

이윤정 기자I 2021.10.28 09:00:22

노약자, 임산부, 어린이도 쉽게 사용 가능한 리모컨 비데
오는 29일 공영쇼핑서 첫 공개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비데 전문 브랜드 블루밍 비데는 오는 10월 29일 오후 5시 40분에 신규 리모컨 비데 ‘JG2000R’을 공용쇼핑에서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제공=블루밍 비데)
해당 제품은 조작부가 없는 리모컨 비데 형태로 출시된다. 리모컨은 원하는 벽면에 부착이 가능해 벽면과 비데가 간격이 좁은아도 문제없이 설치 및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세면대에서 튀는 물로부터 비데 본체를 안전하고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조작부 위치가 지정되어 있지 않아 노약자나 임산부 등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소프트 개폐 △야광 조명등 △자동 절전 △난방 변좌 △어린이 기능 △온풍 건조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치마형 변기에도 설치가 가능해 비데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 하였다.

신제품 JG2000R은 스테인리스 노즐을 사용해 부식에 강하고, 블루밍비데만의 노즐케어시스템인 ‘자동노즐청소’를 통해 비데 세정 후 스스로 노즐을 세척해 위생적인 사용환경을 제공한다.

사용자 인체에 직접 닿는 변좌의 위생 문제를 해소할 수 있도록 오염이 잘 되는 변좌에 항균제를 추가한 항균 변좌를 사용해 세균번식을 억제하고, 변좌 하단에 홈을 만들어 위생적으로 변좌를 올릴 수 있도록 배려했다.

장동수 블루밍비데 이사는 “이번에 출시하는 ‘JG2000R’은 공용쇼핑 최초로 진행하는 리모컨 비데로 IPX5 방수 등급이며 스스로 노즐을 관리해주는 스마트 비데로 어린이, 임산부, 노약자 등 비데 사용에 어려움을 느끼던 사람들도 손쉽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라며 “자가 설치공구가 포함되어 있는 구성으로, 설치 동영상을 별도로 제공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설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JG2000R 블루밍 리모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영쇼핑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