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군지원센터, 삼성 가전제품 '군인할인 이벤트' 실시

이윤정 기자I 2021.05.11 09:00:00
(사진제공=군지원센터)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군인과 군인가족을 위한 군(軍) 복지혜택 및 할인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는 군지원센터는 삼성 가전제품 군인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할인 품목은 삼성전자의 PC 및 주변기기를 포함한 가전제품이며 전역폰을 포함한 군인 휴대폰 구매 시 5월 가정의 달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재고 소진시 까지 진행한다. 더불어 군지원센터 회원가입 시 현금처럼 즉시 사용 가능한 5000포인트를 지급하고 삼성가전제품 구입 시에는 5만 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군지원센터 사업담당자는 “군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안내에 따라 군인 또는 군인가족 인증을 받으면 군인휴대폰 및 전역폰과 삼성가전제품 등 모든 상품에 군인복지 할인가가 자동적용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본 센터는 서울 용산구 국방부 인근에 소재한 본점 외 계룡대점, 진해기지사령부, 11전투비행단 등 전국 각지에 7개의 직영매장을 운영 중이고 온라인 다이렉트샵에서도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대한민국의 국방을 책임지는 군인장병과 군인가족 및 군 관계자들이 막중한 책임감에 조그만 보람을 느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할인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군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