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삼성전자, 김장철 맞아 김치냉장고 마케팅 강화

이진철 기자I 2016.11.12 10:14:31

지펠아삭 메탈그라운드 로드 영상 공개.. SNS 이벤트

[이데일리 이진철 기자] 삼성전자(005930)가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김치냉장고 홍보 동영상과 온라인 이벤트로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삼성전자는 지펠아삭 김치냉장고의 혁신적인 정온기술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메탈그라운드 로드(Road)’ 영상을 공개하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지펠아삭 ‘메탈그라운드 로드’는 전국 각양각색의 김치 중에서 소비자들이 직접 추천한 ‘인생김치’를 찾아 지펠아삭 ‘메탈그라운드’로 최고의 ‘땅 속 김치맛’을 완성하는 과정을 담은 바이럴 영상이다. 총 4편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은 사전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응모한 ‘인생김치’ 중 서울 석류김치·철원 고랭지 배추김치·여수 돌산 갓김치·안동 종갓집 장김치 등 4가지를 선정해 제작했다.

푸드 칼럼니스트 박준우가 소비자들의 추천으로 선정된 김치를 소개하고 tvN 한식대첩4에 출연한 해당 지역 고수들이 그 김치를 직접 담가 삼성만의 혁신 기술인 ‘메탈그라운드’로 ‘땅 속 김치맛’을 완성한다는 스토리가 담겨 있다. 소비자들은 이 영상을 시청하면서 자연스럽게 김치 담그는 비법과 보관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이번 영상 공개와 함께 오는 30일까지 ‘땅 속 김치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비자들은 ‘메탈그라운드 로드’ 영상 4편을 보고 가장 맛있게 보이는 김치를 골라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0명에게는 계절밥상 디너 이용권(1인 2매),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7일 발표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어떤 김치라도 사계절 내내 아삭하게 한겨울 땅 속처럼 보관해주는 지펠아삭 ’메탈그라운드‘의 독보적 정온기술을 쉽고 흥미있게 전달하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삼성 지펠아삭의 혁신 가치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2017년형 삼성 지펠아삭 김치냉장고는 기존 ’메탈쿨링커튼‘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메탈쿨링커튼 플러스가 새롭게 적용됐다. 또한 메탈쿨링김치통, 메탈쿨링커버, 메탈쿨링선반, 풀메탈쿨링 서랍 등의 기능을 통해 땅 속과 같은 김치 보관 환경을 제공해 주는 ’메탈그라운드‘를 구현했다.

’메탈그라운드 로드‘ 영상과 ’땅 속 김치 소문내기‘ 이벤트는 삼성 지펠아삭 홈페이지(http://www.samsung.com/sec/zipelassak/event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 김치냉장고 지펠아삭 메탈그라운드 로드 강원 평창 고랭지 배추김치 편. 삼성전자 제공


▶ 관련기사 ◀
☞삼성전자, 타이젠 앱 개발자 지원.. 최대 100만달러 인센티브
☞[마감]코스피, 외국인 매도폭탄에 1980선…强달러 여파
☞삼성 ‘기어S3’ 오늘 국내 출시…39만~45만원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