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롯데렌탈,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30일까지 서류 접수

이다원 기자I 2024.06.17 09:17:04

영업 및 영업관리 직무…4개 분야 모집
20일 온라인·24일 오프라인 채용 설명회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롯데렌탈(089860)이2 024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모집 직무는 영업·영업관리로 △오토렌탈장기 △오토렌탈단기 △중고차렌탈 △OA장비렌탈 총 4개 분야에서 각각 채용한다.

최대 두 개 직무(근무지)에 복수지원 할 수 있으며 서류 모집기간은 오는 6월 30일 오후 6시까지다.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상세 모집공고를 확인 후 입사 지원할 수 있다.

지원 자격은 정규 4년제 대학(이상) 졸업자와 2024년 8월 정규 4년제 대학(이상) 졸업예정자로, 2종 보통 운전면허증을 필수로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1종 보통 이상 운전면허증 보유자와 어학 우수자는 우대한다.

채용 과정은 서류전형, L-TAB전형(온라인 인적성), 1차 면접, 2차 면접, 건강검진 순으로 채용이 확정되면 올해 8월 중 정식 입사 예정이다.

롯데렌탈은 신입사원 모집 기간 동안 지원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채용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20일에는 온라인 직무설명회를 통해 현직자가 채용 직무의 주요 업무와 필요 역량, 비전 등에 대해 자세히 설명할 계획이다.

24일에는 인사담당자와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는 오프라인 설명회 ‘롯데 잡 카페’를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연다. 참석하려면 14~19일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참석자는 선착순 모집한다.

롯데렌탈은 올해 창립 38주년을 맞은 국내 최대 종합렌탈기업으로 롯데렌터카부터 카셰어링 그린카, 중고차 경매장 롯데오토옥션, 자동차금융 전문회사 롯데오토리스 등 자동차 생활의 풀 라인업을 제공하고 있다.

최진환 롯데렌탈 대표이사는 “롯데렌탈은 영업 현장 실무를 경험하고 이후 다양한 직무 경험을 통해 렌탈 본업을 이해하는 전문 인재로 육성하는 것을 2024년 신입사원 채용 목표로 하고 있다”며 “이번 신입사원 채용에 우수한 인재들의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롯데렌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