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신세계아이앤씨,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3년 연속 선정

김가은 기자I 2023.09.13 09:09:02
지난 12일(화) 서울지방고용노동청에서 진행된 ‘2023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인증식’에서 한훈민 신세계아이앤씨 인사담당 상무(가운데)가 노길준 서울지방고용노동청장(왼쪽)에게서 인증서를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신세계아이앤씨)
[이데일리 김가은 기자]신세계아이앤씨는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3년 연속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고용노동부에서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기업을 선정해 인증하는 제도다.

신세계아이앤씨는 인공지능(AI), 클라우드 등 핵심 사업 분야 정보기술(IT) 인재 채용에 적극 나서고 있다. 신입사원 채용 시 공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직무 관련 경험 중심 블라인드 면접을 진행하고,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 중이다.

또 IT 업무 특성을 반영, 임직원 개개인이 탄력적으로 업무 시간을 조정할 수 있는 자율 출퇴근제, 선택적 시간제 등을 운영해 유연한 근무 환경을 만들고, 안전 및 보건 전담 조직도 구성했다.

한훈민 신세계아이앤씨 인사담당 상무는 “신세계아이앤씨는 우수 인재를 확보하고, 실력주의를 기반으로 임직원이 주도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환경과 조직문화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선진적 근로 문화를 확대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