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신세계면세점 "황금 연휴 내국인 고객을 잡아라"

김진우 기자I 2017.01.24 08:12:31
[이데일리 김진우 기자] 신세계면세점은 설 명절에 해외여행을 떠나는 내국인 고객을 위해 ‘황금 혜택’을 다양하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은 2월 초까지 소셜커머스 위메프와 손을 잡고 공동 프로모션을 펼친다. 위메프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 후 명동점을 방문해 10달러 이상 구매하면 완료된다. 응모 고객에게는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전용 선불카드 1만원권을 제공한다. 선착순 500명에게는 반트무민 기프트를,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회원과 제휴 금융사(KB카드 우리카드), 여행사(모두투어), 통신사(SK텔링크)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1달러 이상 구매할 시 신세계면세점 선불카드 1만원권을 증정한다. 대상 고객에게는 이벤트 내용에 관한 푸시 메시지가 문자 발송되며, 오는 29일까지 명동점에 방문해 1달러 이상 구매 후 구매 영수증과 수신된 문자 메시지를 함께 제시하면 선불카드를 수령할 수 있다.

월별 선불카드 혜택도 최대 30만원까지로 대폭 증액했다. 오는 31일까지 300달러 이상 구매하는 내국인 대상이며, 최대 30만원 선불카드를 받아 볼 수 있다.

우리은행에서 300달러 이상 환전 후 명동점에 방문해 2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하남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스파 이용권’(1인 2매)을 증정한다. 하나카드로 400달러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하남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워터파크 이용권’(1인 2매)을 준다.

명동점에서 4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예술의 전당 아이스링크 ‘아이스 드림’ 이용권(1인 2매), 6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대림미술관 ‘선데이 라이브(SUNDAY LIVE) 콘서트’ 관람권(1인 2매)과 ‘닉 나이트 사진전’ 관람권(1인 2매)을 증정한다. 해당 사은품은 경품 소진 시까지다.

▶ 관련기사 ◀
☞ 신세계면세점, 춘절 마케팅 강화
☞ 신세계면세점, 위스키·코냑 무료 시음행사 진행
☞ [포토]신세계면세점의 체험 예술 공간, '예술新세계'
☞ [포토]신세계면세점, 명동 한복판에 '예술 신세계' 조성
☞ 신세계면세점, 명동 야외극장에 '아트힐링공간' 조성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