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폴바셋 제주 2호점 '용담DT점' 오픈

정병묵 기자I 2022.04.07 09:21:12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스페셜티 커피 전문브랜드 폴 바셋은 제주도 두 번째 매장으로 제주 국제공항 인근 용담 해안도로에 위치한 ‘제주 용담 DT(드라이브 스루)점’을 연다고 7일 밝혔다.

제주 용담 DT점은 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를 하거나 주요 관광지인 용두암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방문하기 좋고, 공항이 인접해 있어 최근 SNS에서 유행하는 ‘비행기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곳과도 가까운 거리에 있다.

최근 폴 바셋이 선보인 피자 특화매장으로도 운영된다. 엠즈씨드에서 운영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키친 일뽀르노’의 피자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매장으로, 이탈리아 나폴리 피자 협회에서 인증 받은 정통 수제 화덕이 설치되어 있고 전문 셰프도 상주하고 있다. 주문 즉시 신선한 재료로 만든 피자를 화덕에 구워 제공하며, 피자 외에도 샐러드와 수프, 파스타도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다.

폴 바셋 김용철 대표는 “재작년 제주도에 처음 진출한 제주 아라 DT점은 오픈 이후 지속적으로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며 “제주 용담 DT점은 탁 트인 바다 뷰를 배경으로 맛있는 커피와 피자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매장”이라고 덧붙였다.

폴 바셋은 제주 매장 오픈을 기념해 8일까지 1만5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시그니처 커피 룽고(S) 교환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만원 상당의 드립백 커피 ‘바리스타 파우치’를 선착순 증정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