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금강주택 ‘시흥 연성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내달 분양

김기덕 기자I 2018.02.14 08:37:32

전 가구 중소형… 소사·원시선 연성역 가까워

△금강주택 ‘시흥 연성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투시도.[금강주택 제공]


[이데일리 김기덕 기자] 금강주택은 3월 경기도 시흥시 시흥 장현지구에서 ‘시흥 연성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를 분양할 계획이라고 14일 밝혔다.

시흥 장현지구 B3블록에 들어설 예정인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5층, 6개동, 590가구(전용면적 79·84㎡)로 구성된다. 타입별로는 △79㎡A 72가구 △79㎡B 71가구 △84㎡A 297가구 △84㎡B 150가구로 전 가구가 실수요자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돼 있다.

이 아파트의 가장 큰 강점은 뛰어난 교통여건이다. 단지는 오는 6월 개통예정인 소사원시선 연성역(예정)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연성역과 1정거장 떨어진 ‘시흥시청역’은 신안산선과 월곶판교선도 예정돼 있어 사통팔달의 철도 교통망을 갖추게 된다.

도로교통도 뛰어나다. 제3경인고속도로로, 영동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평택-시흥고속도로 등 각종 도로교통망이 단지 인근으로 위치해 서울 도심을 비롯한 수도권 각지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단지 인근으로는 연성역 일대의 중심상업지구가 조성될 예정이다. 이미 조성이 완료되어 있는 능곡지구 일대의 중심상권도 도보 이용이 가능하다. 또 단지 인근에 장현4초, 승지초, 능곡고, 능곡도서관이 가까워 안전한 교육환경을 갖췄다

금강주택 분양 관계자는 “앞서 장현지구 내에서 분양한 단지들이 높은 청약열기를 보이며 조기완판을 이루는 등 분위기가 좋은 상황이다”며 “오는 6월 소사-원시선 개통으로 입주와 동시에 연성역 일대의 인프라를 즉시 누릴 수 있는 장점과 주거 만족도를 극대화한 특화설계가 적용된 만큼 높은 청약열기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다음달 경기도 시흥시 장현동 72번지에서 문을 열 예정이다. 입주는 2021년 1월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