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버드와이저 ‘알루미늄 병’으로 출시…GS25 스마트오더로 구매

전재욱 기자I 2021.04.14 08:54:28
[이데일리 전재욱 기자] 맥주브랜드 버드와이저(Budweiser)가 홈술족을 겨냥한 스마트오더 전용 패키지를 선보인다.

버드와이저를 유통하는 오비맥주는 이 제품을 알루미늄 병으로 구성한 한정판 패키지를 GS25 스마트오더 앱을 통해 6월말까지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제품은 ‘GS25 나만의 냉장고’에서만 주문 가능하다. 구입을 원하는 소비자는 애플리케이션 ‘GS25 나만의 냉장고’ 내 ‘와인 25플러스’ 카테고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주문 시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 수령일자와 장소를 지정한 후 전국 GS25에서 찾아가면 된다. 한정판 패키지는 가격은 1만원대다.

버드와이저 스마트오더 전용 패키지는 일부 클럽과 라운지 등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473ml 알루미늄 병 제품 총 6병으로 구성됐다. 버드와이저 알루미늄 병은 소재 특성 상 급속 냉각이 가능해 맥주를 빠른 시간 내에 차갑게 해주고 병 모양으로 그립감을 살려 버드와이저 특유의 상쾌하고 부드러운 맥주 맛을 한층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손쉽게 돌려서 딸 수 있는 ‘스크루 캡(Screw Cap)’이 장착된 알루미늄 병은 일반 유리병 제품에 비해 쉽게 손상되지 않아 각종 홈파티나 홈술, 캠핑 등 다양한 장소에서 즐기기 용이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