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대우證, 6월까지 가입하면 ISA 신탁수수료 무료

박형수 기자I 2016.03.11 08:46:10
[이데일리 박형수 기자] KDB대우증권이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신탁형 수수료를 받지 않기로 했다.

대우증권(006800)은 6월 말까지 신탁형 ISA에 가입하면 수수료를 받지 않는다고 11일 밝혔다.

우승하 대우증권 신탁부장은 “고객의 자산운용과 수익증대에 도움을 주려고 보수체계를 책정했다”며 “다양한 상품을 갖춰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대우증권은 국민 재산을 증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업계 최저수준의 운용보수 방침을 선택했다. 신탁형 상품은 상장지수펀드(ETF) 실시간 매매와 주가연계증권(ELS), 환매조건부채권(RP) 등 다양한 상품에 투자할 수 있다.

일임형 ISA 상품 수수료는 모델포토폴리오(MP)에 따라 보수를 차등해 적용한다. 안정형 0.1%, 안정추구형 0.2%, 위험 중립형 0.5%, 적극투자형 0.7%로 적용한다. 리서치, 리스크관리, 상품 전문가 등이 함께 만든 자산배분전략을 통해 투자성향별로 4가지 MP를 운영한다.

대우증권은 고객이 쉽고 빠르게 ISA에 가입할 수 있도록 ‘대우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앱’을 통한 가입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신탁부(02-768-3537)로 문의하면 된다.



▶ 관련기사 ◀
☞대법 "ELS 주가 조작 대우證 손해배상하라"..줄소송 예고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