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현대백화점면세점, MZ세대 맞춤 멤버십 ‘하입클럽’ 출시

김경은 기자I 2024.05.12 15:04:11

인스타그램 기반의 멤버십…젊은 고객 겨냥
'테디뵈르 하우스' 협업 한정판 디저트 선봬

[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현대백화점면세점은 MZ세대를 겨냥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하입클럽(HYPE CLUB)’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멤버십은 MZ세대가 선호하는 SNS 채널인 인스타그램을 기반으로 운영되며 젊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쇼핑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사진=현대백화점면세점)
하입클럽은 멤버십 전용 혜택과 단독 콘텐츠로 구성됐다. 국내 3대 크루아상 전문점으로 꼽히는 베이커리 카페 ‘테디뵈르 하우스’와 협업해 한정 메뉴 ‘베리베리 크루아상백XL’와 ‘베리하입라떼’ 2종을 선보인다. 하입클럽 멤버십 고객들은 테디뵈르 하우스 전점에서 한정 음료를 3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베리베리 크루아상백XL는 테디뵈르 하우스의 베스트셀러 크루아상을 기존보다 2배 키운 사이즈의 핸드백 모양 디저트다. ‘베리하입라떼’는 테디뵈르 하우스의 인기 음료인 딸기 라떼에 다양한 토핑을 올린 봄 시즌 한정 메뉴다. 한정판 디저트는 현대백화점면세점 홈페이지를 통해 하입클럽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13일부터 4주간 매일 선착순 150개씩 무료로 증정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전용 한정판 디저트 1종과 음료 1종은 오는 14일부터 6월 17일까지 ‘테디뵈르하우스 용산점’과 ‘테디뵈르하우스 더현대 서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입클럽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크림, 솔드아웃 등 명품 한정판 거래 플랫폼의 인기 상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경품 상품은 멤버십 회원들의 투표로 선정하며 이벤트에 응모한 하입클럽 멤버십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MZ세대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무료 멤버십 하입클럽을 통해 고객들이 만족스러운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멤버십뿐 아니라 화제성 높은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