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대유위니아, 예비 신혼부부 공략

박철근 기자I 2015.11.26 08:55:32

아이웨딩과 ‘딤채 마망’ 공동 마케팅…제품 체험 및 쇼핑몰 입점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대유위니아가 예비 신혼부부 공략에 나선다.

대유위니아는 웨딩서비스 업체 ‘아이웨딩’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공동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26일 발표했다. 회사측은 “이번 공동마케팅은 부드러운 곡선과 다양한 색상의 김치냉장고 ‘딤채 마망’을 젊은 층의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제휴에 따라 대유위니아는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아이웨딩 본사에 2016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마망’(로맨틱 레드)을 전시하고 아이웨딩을 방문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제품을 눈으로 보고 직접 만져볼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한다.

아이웨딩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멤버쉽 쇼핑몰 ‘에이미존(AMYZON)’에 딤채 마망 3종을 공식 입점시키고, 딤채 마망 입점 기념 이벤트더 진행한다. 연말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중에 딤채 마망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20명에게는 야마하 블루투스 스피커(TSX-B15)와 블루에어 미니 공기청정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아이웨딩과 함께 ‘딤채 프라우드’, ‘위니아 에어워셔’, ‘위니아 스포워셔’, ‘딤채쿡(밥솥)’ 등 젊은 신혼부부들에게 꼭 필요한 생활가전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고 체험행사를 여는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이 딤채 마망의 아름다운 디자인과 효용 가치를 직·간접적으로 느껴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대유위니아와 아이웨딩은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며,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