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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람회 슬로건은 ‘Have a nice GOOD Job’으로 △Global(수출중소기업), △Our yOuth(고졸인재 채용기업) △Digital(디지털기업) 등 3개 온라인 테마관이 운영된다.
참여 기업에는 개별 채용광고, HR컨설팅, 정부일자리사업 설명회 등 중소기업 구인난 해소를 위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다. 기업과 구직자 모두에게 새로운 채용 경험과 쌍방향 소통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채용설명회, 면접, 교육 등에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할 예정이다.
박람회 참여 희망 기업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박람회 사무국에 문의하면 된다.
신보 관계자는 “이번 채용박람회를 통해 잠재력을 갖춘 우수 인재와 유망기업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창출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신보는 위축된 고용시장을 활성화하고 실질적인 일자리 매칭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