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10월 기공식을 개최한 디플라이파크는 높이 100m, 체험거리 1㎞를 자랑하는 수도권 최대의 시설이다. 더불어 약 90m 상공에서 타워 외벽을 따라 걷는 엣지워크와 전망대 역시 많은 이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타워동 B1층에는 매표소 및 일반 음식점의 입점이 예정돼 있으며 1층~2층 까지는 패밀리레스토랑이 예정돼 있다. 상가동 B1층에는 키즈카페가 1층~2층까지 수산 및 정육식당이 예정돼 있으며 3층에는 베이커리 카페가 예정돼 있다.
또 짚라인 타워동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짚라인 복합시설로 조성하고, 2층은 입주자 외 외부 유입을 높이기 위해 야외전망대와 어트랙션 등으로 구성할 예정이다. 짚라인 상가동은 단지 내 다양한 포켓 광장과 디자인된 조경 공간을 두어 편안한 옥외 휴게공간을 조성하여 이용의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다.
특히 십리포해변, 장경리해수욕장과 더불어 대부도, 제부도, 선재도 등의 여행지와 가까워 서해 바다여행 코스로 명망이 높다. 또 통일사, 국사봉, 목섬 등을 비롯한 영흥도 대표 관광지와도 인접해 있어 관광 수요가 기대된다.
한편, 디플라이파크 홍보관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인근에서 운영되고 있다. 상세 정보 및 기타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홍보관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