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파크론, 더 길어진 '라퓨어소프트 롱 놀이방매트' 출시

이윤정 기자I 2023.01.25 09:00:3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매트 전문기업 파크론은 라퓨어소프트 롱 놀이방매트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파크론)
라퓨어소프트 롱 놀이방매트는 파크론의 대표 상품으로 꾸준히 사랑받아온 라퓨어소프트 슈퍼 초대형 사이즈보다 30㎝ 더 길어진 280㎝로 국내 최대 길이의 PVC 놀이방매트다. 280x140, 280x150 와이드 사이즈 2가지로 출시돼 집 컨디션에 맞게 거실과 복도를 적은 장수로도 빈틈없는 놀이공간을 만들 수 있다.

라퓨어 소프트 롱 놀이방매트는 기존 라퓨어소프트 아기매트와 동일한 초고밀도 쿠션폼을 사용했으며, 항균·항취·항곰팡이 기능을 갖고 있다. 또한 어린이 제품 안전 특별법을 통과했으며 라돈 측정 테스트에서 기준치 이하, 한국소음진동에서 경량 층간소음 저감 효과 등 각종 인증서를 획득하며 안전성을 확보했다.

파크론 관계자는 “라퓨어소프트 층간소음매트의 주원료인 ‘퓨어 폴리염화비닐(PVC)’ 소재는 내구성이 강하고, 쿠션이 우수해 영유아들의 머리를 넘어졌을 때 충격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며 “1.5㎝ 두께로 푹신하면서도 걸려 넘어질 우려가 없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파크론은 파크론 라퓨어소프트 롱매트 런칭 기념 반값 체험 특가 및 각종 이벤트를 자사 브랜드몰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