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Upost, BGF에코바이오와 함께 '지구의 날' 캠페인 진행

이윤정 기자I 2022.04.01 09:01:38

나만의 에코라이프 노하우 댓글 남기면 PLA 소재 ''친환경 텀블러'' 증정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BGF네트웍스의 편의점 택배 서비스 CUpost는 오는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CUpost 홈페이지를 통해 ‘지구의 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CUpost)
캠페인 참여는 4월 1일부터 21일까지 CUpost 홈페이지에 환경을 위해 실천하고 있거나 앞으로 실천할 목표 등 ‘나만의 에코라이프 노하우’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캠페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일회용 사용을 줄이자는 의미로 ‘친환경 텀블러’를 제공한다.

제공되는 텀블러는 BGF에코바이오가 생산하는 PLA 컴파운딩 소재로 만든 친환경 텀블러다. PLA는 옥수수, 사탕수수 등에서 추출된 식물성 원재료를 기반으로 한 인체에 안전한 친환경 소재. 생산 시 석유계 플라스틱 대비 탄소 배출량은 50% 수준이며, 원료인 식물이 이산화탄소를 흡수하여 탄소 중립적인 소재이다.

조규천 BGF네트웍스 기획마케팅팀 팀장은 “지구의 날 캠페인은 지구 환경 보호를 위한 일상 속 실천 및 목표를 공개함으로써 지구를 생각하고 환경 보호의 인식을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전했다. “앞으로 택배 이용 고객 대상으로 환경을 위한 추가적인 활동들도 계획 중”이라고 덧붙였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