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여름 한정 이색 빙수 2종 출시

윤정훈 기자I 2021.05.20 08:44:47

‘코코넛 빙수’ ’또바 빙수’ 2종,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여름 한정 판매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앞두고 이색적인 맛과 비주얼이 돋보이는 빙수 2종, ‘코코넛 빙수’와 ‘또바 빙수’를 선뵌다고 20일 밝혔다.

코코넛빙수(좌), 또바빙수(우)(사진=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맛볼 수 있는 올여름 빙수는 대표 웰빙 식재료로 꼽히는 코코넛, 토마토 등을 사용해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맛과 풍미를 극대화시키는 재료 조합과 풍성한 토핑으로 오감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하다.

코코넛 빙수는 열대과일인 코코넛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과 향으로 마치 해외에 온 듯한 이국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시원 달콤한 우유 얼음 위에 코코넛 칩과 코코넛 아이스크림을 넣어 진한 코코넛 풍미를 한층 배가시켰다. 빙수와 함께 나오는 홍시 퓨레를 곁들이면 더 매력적인 맛을 경험할 수 있다.

또바 빙수는 새콤달콤한 과즙이 가득한 방울토마토와 바질 셔벗이 어우러져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처 빙수다. 국내산 대추토마토를 4일간 햇볕에 말린 뒤 4일간 꿀에 절이는 숙성 과정을 거쳐 ‘8일의 빙수’로도 불린다.

여름 호캉스의 시원 달콤한 여유와 ‘스몰 럭셔리’를 즐길 수 있는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빙수 2종은 오는 8월까지 여름 시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모두 4만 3000원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