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청정원, 간편식 '밥물이다르다 전주식비빔밥' 출시

함정선 기자I 2016.06.22 08:25:37
[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대상(001680)은 청정원 ‘밥물이다르다 전주식비빔밥’을 22일출시했다.

밥물이다르다는 청정원이 ‘밥 짓는 물부터 달라 밥부터 맛있다’는 콘셉트로 선보인 가정 간편식이다.

전주식비빔밥도 사골 육수를 밥물로 해 가마솥 방식으로 밥을 지은 것이 특징이다. 이 때문에 밥이 더욱 차지고 밥 자체에서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신선한 국내산 생 취나물과 당근, 양파 등 각종 야채도 푸짐하게 넣었다. 맛있게 매운 볶음 고추장 소스와 고소한 참기름을 함께 구성해 정통 전주식 비빔밥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제품은 1인분씩 따로 포장돼 보관과 사용이 편리하다. 제품 포장 위쪽을 뜯어 팩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넣거나 전자레인지용 용기에 옮겨 담아 랩을 씌운 후 조리하면 된다. 조리 시간은 1팩 기준으로 3분, 2팩을 한꺼번에 넣었을 때는 4분이 적당하다. 청정원 밥물이다르다 전주식비빔밥은 428g(214gx2개입)에 5980원이다

한편 청정원은 밥물이다르다 시리즈로 ‘강황우린물로만든 통새우볶음밥’, ‘표고버섯우린물로만든 닭가슴살볶음밥’ 등 냉동 볶음밥 4종과, ‘녹차 곤드레나물밥’, ‘둥글레 취나물밥’ 등 냉동 나물밥 3종을 선보이고 있다.



▶ 관련기사 ◀
☞청정원, 소시지 신제품 '콰트로 치즈 그릴비엔나' 출시
☞정원e샵, '청정원 김 초특가 할인 대전' 실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