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이엠 택시' 진모빌리티, 경희대 호텔관광대학과 산학협력 MOU

정다슬 기자I 2022.08.03 08:42:05

ESG 경영 및 인재 채용 위해 적극적 노력

홍석표(왼쪽) 진모빌리티 부사장(CTO)과 정남호 경희대학교 호텔관광대학 학장이 3일 산학협력 협약식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진모빌리티 제공)
[이데일리 정다슬 기자] 아이엠(i.M) 택시를 운영하는 진모빌리티가 경희대 호텔관광대학과 산학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진모빌리티와 경희대 호텔관광대학은 이번 MOU를 통해 △교육, 연구에 관한 정보교류 △산학협력 인재양성을 위한 현장실습, 인턴실습 교육프로그램 개발 및 참여 △구인, 구직 등 취업 정보에 관한 사항 공유 등에 있어 협력하기로 했다.

진모빌리티는 경희대 호텔관광대학과 적극 교류해,인턴을 비롯 신입, 경력직 등 구분없이 우수 인재를 확보하는데 총력을 쏟는다는 방침이다.

진모빌리티 관계자는 “이번 MOU는 일자리 창출 및 취업 지원 등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자 하는 ESG 경영 차원의 일환”이라며 “전체 임직원에게 향후 3년간 스톡옵션 10%를 제공해 업무에 있어 동기부여도 하고 있는 등 인재 충원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설립 2년차인 진모빌리티는 현재 100여명의 본사 임직원과 1000여명의 아이엠지니(아이엠택시 기사) 등 1100여명 이상이 근무 중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