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KB손보, 車보험 가입 시 최고 연 8% 금리 ‘KB차차차 적금’ 출시

최정훈 기자I 2024.01.29 08:50:01

기본이율 연 2.5%, 우대금리 5.5%…KB스타뱅킹 앱서 가입 가능

[이데일리 최정훈 기자] KB손해보험은 29일 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가입 고객에게 연 3.0%의 우대금리를 적용해 최고 연 8.0%(세전)까지 이율을 적용받을 수 있는 ‘KB차차차 적금’이 출시됐다고 밝혔다.

KB차차차 적금은 KB손해보험과 KB국민은행이 협업해 선보인 제휴 상품으로, KB스타뱅킹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는 12개월 만기 자유적금이다. 1인당 1계좌를 개설할 수 있고 월 5만원부터 최대 10만원까지 자유롭게 저축할 수 있다. 이 상품의 기본이율은 연 2.5%이며 우대금리를 더해 최고 연 8.0%(세전)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우대금리는 국민은행 입출금 계좌를 통해 30만원 이상의 KB손해보험 초회납 자동차보험료를 납부한 경우 연 3.0%, 은행·계열사 상품서비스 마케팅 동의 시 연 1.0%, 적금 만기 전월에 보유한 KB스타클럽 별 개수가 가입 전월 대비 증가 시 연 1.0%, KB손해보험 앱을 KB국민인증서로 3회 이상 로그인 시(월 1회만 인정) 연 0.5%로 4가지 항목 충족 시 최고 연 5.5%를 제공한다.

이 중 연 3.0%의 우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는 자동차보험 가입 우대이율은 KB손해보험의 개인·업무용 자동차보험(개인소유 한정) 상품에 가입하고 KB국민은행 입출금 계좌에서 30만원 이상의 초회납 보험료를 전액 계좌이체로 내면 적용받을 수 있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KB손해보험과 KB국민은행이 손잡고 KB금융 계열사 시너지 제휴 상품인 ‘KB차차차 적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KB손해보험은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해 다양한 복합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