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주말n입사지원]하이브·포스코스틸리온 등

강경래 기자I 2022.04.09 17:13:32
서울 강남구 세텍(SETEC)에서 개막한 2021 고졸 성공 취업 대박람회를 찾은 학생들이 채용 공고 게시판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9일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포스코스틸리온과 현대그린푸드, 하이브, GS엠비즈 등이 채용을 진행 중이다.

포스코스틸리온(구 포스코강판)은 2022년 상반기 신입(채용 연계형 인턴)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신입은 △엔지니어(생산·설비) △공정관리 △조업이며, 경력은 △제품 개발 △구매·시스템 △설비 정비이다. 부문별 지원 자격과 우대 조건이 상이하므로 지원 전 공고 확인이 필수다. 전형 절차는 △서류접수 △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입사 순이다. 신입은 2개월 인턴 근무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으로 전환한다. 오는 12일 오후 5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현대그린푸드는 2022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식재 구매·영업 △유통·외식 △단체급식 △그리팅·전략기획 △경영지원이다. 기졸업자 또는 오는 8월 졸업 예정자로 오는 6월 근무가 가능한 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외국어 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역량검사 △실무면접 △임원면접 △신체검사 △인턴실습(5주) △최종면접 △정규입사 순이다. 오는 13일 오후 5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 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하이브는 아티스트 의전 신입 및 경력 공채를 실시한다. 전문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로 1종 이상 운전면허 소지 및 3년 이상 실제 운전경력이 있는 자면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외국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실무면접 △조직적합성면접 △리더면접 △처우협의·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14일까지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으로 지원하면 된다.

GS엠비즈는 신입 및 경력 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법무 △모바일 쿠폰 △IT 개발이다. 2022년 5월 입사가 가능한 자로 법무는 2년 이하 경력자 또는 신입, 모바일 쿠폰은 3년 이상, IT 개발은 5~10년 경력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 인성검사 △1·2차 면접 △채용건강검진 △최종입사 순이다. 오는 13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