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는 이달 11일까지 진행되는 1차 공모전을 시작으로, 2주씩 총 3차례(2차 8월19~9월1일·3차 9월9~22일)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자신이 경험한 자유의 순간을 사진으로 찍어 사연과 함께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epafb) 및 트위터(twitter.com/nepatw) 등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또는 이메일(mynepatv@gmail.com)과 우편으로 보내면 된다.
각 차수 별로 우수 참가자 15명을 선발해 네파 방수재킷·백팩·등산화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뽑힌 3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우수작으로 선정된 작품은 추후 ‘네파는 자유다’ 영상으로 제작돼 네파TV(http://tv.nepa.co.kr)를 통해 상영될 예정이다.
윤희수 네파 마케팅팀장은 “앞으로 대중이 유쾌하게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다채롭게 마련해 고객 이야기를 듣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