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삼성물산 패션 ‘구호’ 22SS 골프 캡슐 컬렉션 출시

윤정훈 기자I 2022.02.21 08:52:37

여유로운 실루엣과 활동성 강조한 의류와 액세서리 제안
전국 주요 매장과 SSF샵에서 판매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KUHO)가 다양해진 상품 구성과 업그레이드된 기능성을 갖춘 2022년 봄여름(SS) 시즌 골프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삼성물산 패션)
구호는 작년 가을겨울 시즌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은 골프웨어에 대한 고객 니즈가 많아지면서 골프 캡슐 컬렉션을 처음 론칭했다. 이 컬렉션은 미니멀한 디자인에 기능성이 더해 필드에서 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활용도가 높다는 평을 받았다.

이번 시즌에는 구호가 지향하는 모더니티에 기반해 여유로운 실루엣과 활동성을 강조한 골프 캡슐 컬렉션을 선뵀다. 모던한 네이비와 크림 컬러 바탕에 활력 있는 민트, 애플 그린을 포인트로 활용한 의류·액세서리 총 40개 상품을 출시했다.

특히 지난해보다 라인업을 더욱 다양화하고 기능성을 업그레이드했다. 뒤쪽 포켓에 넣어 휴대할 수 있는 경량 패커블 점퍼, 흡한속건·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저지 소재로 제작한 미들 레이어 등 의류와 볼파우치, 벨트백, 버킷햇 등 액세서리 아이템을 신규 구성했다.

지난 시즌 인기 아이템인 부츠컷 팬츠는 더욱 탄탄한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구호는 애플 그린 컬러의 볼륨 점퍼와 네이비 플리츠 스커트를 조합한 룩, 여유로운 핏의 블랙 크롭 점퍼에 화이트 쇼트 팬츠를 매치한 룩, 시그니처 스트라이프 패턴을 올오버한 원피스에 니 삭스와 볼캡으로 완성한 룩 등 스포티하면서 여성스러운 골프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임옥영 구호 팀장은 “구호가 상품 구성을 확대하고 기능성과 전문성을 강화한 두 번째 골프 컬렉션을 준비했다”며 “현대적인 디자인에 효율적인 기능을 더한 구호의 골프웨어가 필드 위 퍼포먼스를 한층 돋보이게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구호의 골프 캡슐 컬렉션은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등 전국 주요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판매된다. 골프 캡슐 컬렉션을 포함한 2022년 봄여름 시즌 상품을 6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구호 로고 골프공이 담긴 애플 그린·민트 컬러의 볼케이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