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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토닉 트래블 클래스’는 참가자들이 자신만의 여행법을 나누는 문화 행사로, ‘400일간의 김치버스 세계일주’의 저자 류시형 여행작가가 강연자로 참석해 고객들과 함께 했다.
류 작가는 유럽일주 자동차 여행기, 설렘과 영감을 주는 나만의 여행공식 찾는 법 등 다양한 주제로 자신만의 노하우를 전하며 풍성한 여행 이야기를 고객들과 공유했다.
특히 이 날 행사에서는 강릉의 맛집 ‘말미(MALMI)’에서의 식도락, 동해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헌화로’에서의 드라이브, 포토스팟 ‘안반데기’에서 남긴 인생사진 등 류 작가가 직접 기아차의 소형 SUV 스토닉를 타고 떠난 강릉 자동차 여행기를 소개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지난 달 29일 개관한 BEAT360은 트렌디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최근 고객들에게 최신 문화 체험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다.
기아차는 지난 14일 매달 트렌디한 장소에서 인기리에 진행되고 있는 북 콘서트 ‘심야책방’을 BEAT360에서 개최해, ‘가슴을 두근거리게 했던 책’을 주제로 100여명의 고객들과 함께 소통했다.
뿐만 아니라 8월 말 ‘가든 버스킹’을 테마로 미니 콘서트를 개최할 계획이며, 향후에도 음악, 음식, 캠핑, 영화 등 각기 다른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할 예정이다.
BEAT360은 개관 한달 만에 방문객 수 1만5000여명을 돌파하는 등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