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서울신라호텔, ‘로저비비에 애프터눈 티’ 패키지 선봬

최은영 기자I 2017.04.16 10:19:24
[이데일리 최은영 기자]서울신라호텔은 프랑스 명품 슈즈 브랜드인 ‘로저비비에(Roger Vivier)’와 협업한 ‘로저비비에 애프터눈 티’ 혜택이 포함된 패키지를 오는 5월31일까지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로저비비에’는 1963년 로저 비비에가 설립한 프랑스를 대표하는 3대 신발 브랜드다. 영국 여왕 엘리자베스 2세의 대관식 구두를 제작하는 등 클래식하면서도 혁신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 패키지는 디저트와 패션 브랜드의 협업이 새로운 문화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현실을 감안해 기획됐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서울신라호텔 내 라운지&바인 ‘더 라이브러리’에서 로저비비에 애프터눈 티를 맛보며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에서 남산에 만발한 꽃 경치를 감상하며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로저비비에 애프터눈 티는 쁘티 디저트, 세이버리, 스콘 등이 담긴 3단 트레이와 커피, 차 종류로 구성됐다.

어번 아일랜드 메인풀과 키즈풀의 물 온도는 최고 32~34도, 실외 자쿠지는 최고 38도로 5월의 날씨에도 따뜻하게 야외 수영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로저비비에 애프터눈 티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더 라이브러리 ‘로저비비에’ 애프터눈 티 세트 혜택(2인)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2인)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 혜택(2인) △발레파킹 무료 혜택(1회)으로 구성됐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