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뉴발란스, 여성 전문매장 '우먼스 리테일' 오픈

김태현 기자I 2016.08.22 08:39:04
(사진=뉴발란스 제공)
[이데일리 김태현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는 19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5층에 우먼스 리테일 전문 매장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최근 운동하는 여성들이 증가하여 요가·필라테스 등 여성 피티니스가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이에 뉴발란스 우먼스 라인은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며 전문성을 높였다.

이번 우먼스 리테일 전문 매장은 지난 5월 오픈한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우먼스 전문 매장이다. 크롭탑과 하이웨스트 레깅스 등 스튜디오 라인부터 트레이닝, 라이프 스타일까지 다양한 우먼스 상품을 입고해 여성 피트니스에 관한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전문 지식과 노하우를 보유한 우먼스 상품 전문 판매사들이 운동 목적과 체형에 어울리는 상품을 제안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뉴발란스는 이번 우먼스 리테일 전문 매장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쿠폰 이벤트를 오픈 당일 진행했다. 그리고 행사 기간 내 일정 금액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지급한다.

한편, 뉴발란스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오픈에 이어 세 번째 우먼스 리테일 전문 매장을 오는 9월 1일 현대백화점 중동점에 오픈하는 등 우먼스 리테일을 적극적으로 확산할 계획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