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그앤플레이 코리아, 파트너 네트워킹 행사 성료

이윤정 기자I 2023.09.20 08:29:16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플러그앤플레이 코리아는 지난 18일 설립 2주년을 맞아 서울파트너스하우스에서 진행한 첫 파트너 네트워킹 행사를 성료했다고 20일 밝혔다.

행사 후 플러그앤플레이 조용준 대표이사와 참석한 VIP 파트너사간의 기념촬영 (사진=플러그앤플레이 코리아)
이번 행사는 김주희 CJ 인베스트먼트 팀장, 이경수 세라젬 대표, 최문종 대구 창조경제혁신센터 본부장, Jupe Tan PNP APAC 대표, 이창훈 삼양화학그룹 책임심사역, 조동현 퀸트랙 대표, Phillip Vincent PNP Japan 대표, Wayne Soh PNP APAC 상무, 안수인 RMHC 대표, Jeffrey Jones Kim&Chang 파트너 등 많은 VIP 관계자들이 참석하는 자리였다

이날 조용준 대표이사는 플러그앤플레이 한국지사의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위한 국내, 글로벌 지사 간 협력 방안과 2024년 사업전략 및 계획을 설명했다. 또 글로벌 지사에서 핵심지역을 총괄하는 아태지역 대표와 일본지사 대표가 참석하여 글로벌 스타트업 생태계 발전과 혁신적인 엑셀러레이팅의 지원을 약속하는 자리가 됐다.

플러그앤플레이 코리아 담당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다양한 산업군의 파트너사가 생각과 경험을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