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포토]김태욱 대표 '가격경쟁력+품질혁신'

한대욱 기자I 2015.08.30 10:43:38
[이데일리 한대욱 기자] ㈜아이패밀리SC(아이웨딩)가 얼마 전 론칭한 프리미엄 멤버쉽 쇼핑몰 ‘에이미존(AMYZON)’이 론칭 한달 만에 대박 조짐을 보이며 주목을 받고 있다.

29일 아이웨딩 서울 본사에서 열린 에이미존의 첫 ‘패밀리세일’ 론칭 기념 행사에 5천여명이 넘는 예비 신혼부부가 몰려 마치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는 구름인파로 북새통을 이뤘다.

이날 ‘패밀리세일’에서는 리빙 인테리어, 소형가전, 주방기기, 호텔침구, 명품패션잡화 등 각 분야에서 선호도 및 인지도가 1위인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크라운구스, WMF, 상상후, 르크루제, 마누파쿰, 덴비, 야마하, 윈드엠프, TG&CO, 다이슨, 블루에어, 프라다, 페라가모, 로즈몽 등의 혼수 브랜드를 최대 7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했다.

또 오전 11시부터 진행된 론칭 기념 행사에는 소비자들을 위한 푸짐한 혜택이 끊이지 않았다. 매시간 정각마다 이벤트 선물 증정 프로그램을 비롯하여 리빙, 인테리어, 주방, 소형가전 등 브랜드 별 경품 이벤트를 통해 약 5천만원 상당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해 행사 내내 열기가 후끈 달아올랐다.

세계최초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 된 패밀리세일은 행사 시작 1시간 30분만에 온라인에서 4천만원의 매출을 올렸고 일정품목에서는 매진현상이 일어났다. 특히 시계, 가방 등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는 면세점 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 구매자들의 인기를 독차지 했다. 아이패밀리SC 제공.

▶ 관련기사 ◀
☞[포토]에이미존, 패밀리세일&VIP초청 행사에 '구름인파'
☞[포토]에이미존, 패밀리세일&VIP초청 행사에 '구름인파'
☞[포토]에이미존, 패밀리세일&VIP초청 행사에 '구름인파'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