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뮤지컬 "캣츠" 활용한 이벤트

이진우 기자I 2003.01.20 09:40:46

캐시캣 브랜드 홍보

[edaily 이진우기자] LG생활건강(51900)은 21일 색조전문 브랜드 "캐시캣"의 홍보를 위해 자사가 공식 후원하는 뮤지컬 "캣츠"의 초대권을 제공하는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캐시캣 홈페이지에서 회원으로 가입하거나 홈페이지(cathycat.com)의 퀴즈를 맞추면 정답자와 회원을 대상으로 매주 20명을 추첨, 뮤지컬 초대권을 제공한다. 캐시캣은 180여개 품목의 립스틱, 쉐도우, 투웨이케익 등 색조 화장품 품목으로만 구성된 전문 메이크업 브랜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