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쿠쿠전자, 홈카페 위한 전기주전자·토스터 출시

강경래 기자I 2022.06.01 10:25:13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쿠쿠전자가 집에서 차와 커피, 브런치를 즐기는 홈카페족을 위한 전기주전자 2종과 토스터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쿠쿠 전기주전자는 온가족이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1.7L 대용량으로 출시했다. 손잡이 상단 터치버튼으로 △40도(℃) 분유나 이유식 △70도 각종 차 △90도 드립커피 △100도 인스턴트 라면·간편식 등 5도 단위로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가열한 뒤 설정한 온도로 최대 12시간 보온 유지가 가능하다.

환경호르몬이 없고 내구성이 강한 ‘스테인리스 304’ 소재로 만들었다. 전면에 아날로그 온도 표시창을 통해 레트로(복고) 감성을 살렸다. 측면 투명 창에는 눈금 표시를 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물 배출구에는 티백이나 찻잎을 걸러주는 탈부착식 필터가 있다.

토스터는 간단한 레버 조작으로 6단계까지 굽기 조절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개인 취향에 맞게 빵을 구울 수 있다. 재가열과 해동 모드 기능을 갖춰 냉동 보관한 차가운 빵을 방금 구운 것처럼 조리해준다. 부스러기 받침대는 분리할 수 있어 세척이 편하다. 빵 투입구를 덮을 수 있는 먼지 방지 커버로 위생도 강화했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홈카페가 일상 속 문화로 자리 잡으면서 관련 제품을 찾는 수요가 늘어난다”며 “전기주전자와 토스터는 실용성에 디자인까지 갖춰 홈카페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