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라방 열고 알뜰폰 유심 ‘100원’ 판매

노재웅 기자I 2021.06.23 08:27:31
LG헬로비전 제공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LG헬로비전이 알뜰폰 라이브 커머스에 도전, 집콕 쇼핑족들의 ‘통신비 랜선 다이어트’를 지원한다.

LG헬로비전은 23일 오후 8시 라이브 커머스 ‘Hello LIVE’를 진행, 헬로모바일 유심을 ‘100원(기존가 8800원)’에 판매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날 선보일 상품은 헬로모바일 ‘100원 유심’이다. 기존가 8800원 상당의 알뜰폰 유심카드로, 구매 후에는 헬로모바일 전 유심요금제로 자유롭게 가입 가능하다.

시청자는 방송 중 구매링크를 통해 해당 유심을 구매하고 무료배송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방송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약 80분간 진행된다.

유심 이용 방법도 단순하다. 고객은 다이렉트몰에서 유심카드 일련번호를 입력한 뒤, 원하는 유심요금제로 가입하고 5분 내 ‘셀프 개통’을 마칠 수 있다.

특히 6월 한달 간 ‘무제한 33 유심’ 등 헬로모바일 인기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에 가입할 경우 ‘최대 150GB 추가 데이터 프로모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본방사수 혜택도 눈길을 끈다. 방송 중 유심을 구매해 실제 개통한 고객에게는 기존 헬로모바일 가입 혜택과 더불어 스타벅스 텀블러를 추가 제공하고, 총 5명을 추첨해 다이슨 에어랩, 에어팟2도 선물한다. 또 방송 중 퀴즈와 구매인증에 참여한 시청자 총 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쿠폰, 미밴드5를 증정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