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25일까지 접수

이다원 기자I 2023.09.11 08:55:05

하이브리드 채용..총 13개 부문 모집
15·22일 메타버스 채용상담회 개최 예정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기아(000270)가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채용 부문은 △글로벌사업 △국내사업 △Autoland화성 △Autoland광명 △Autoland광주 △파워트레인(PT)사업 △제조솔루션(생산기술) △생산기획 △구매 △품질 △고객경험(브랜드·마케팅·CX) △재경 △안전환경 등 총 13개다.

접수 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25일까지로, 4년제 정규대학 2024년 2월 졸업예정자 또는 학사 및 석사학위 소지자를 대상으로 채용을 진행한다. 입사는 내년 초로 예정됐다.

기아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하이브리드 채용 방식을 도입하고 있다. 상반기에는 매달 직무별 상시 채용을 진행하고, 하반기에는 부문별 일괄 채용을 실시한다. 하반기에 실시하는 부문별 일괄 채용의 경우 지원 및 입사 시점이 고정돼 있다.

신입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기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기아는 이달 4일부터 전국 9곳의 대학교에서 채용상담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15일, 22일 양일은 메타버스를 활용한 온라인 채용상담회도 열 예정이다.

기아 관계자는 “신입 채용과 관련해 구직자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다양한 방법으로 더 상세하게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에 우수한 역량을 보유한 지원자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 (사진=기아)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