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본우리집밥, 100억원 규모 ‘강원랜드 단체급식’ 수주

윤정훈 기자I 2023.02.24 08:36:45

강원랜드 리조트 시설 내 본우리집밥 6개 지점 오픈
최근 3개월새 신규 수주 연이어 성장세 입증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단체급식 브랜드 본우리집밥이 강원 정선의 복합 리조트 시설 강원랜드 직원식당 단체급식을 수주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본우리집밥)
본우리집밥은 지난 1일부터 강원랜드의 하이원그랜드호텔, 팰리스호텔, 마운틴콘도, 밸리콘도, 힐콘도, 워터월드에 본우리집밥 6개 지점을 열고, 조·중·석식과 야식, 간식 등 하루 4000식을 안정적으로 공급해오고 있다. 하이원그랜드호텔에서는 본우리집밥의 카페 브랜드 일마지오도 만나볼 수 있다.

본우리집밥을 이용하는 강원랜드 직원들의 취향과 편의를 고려해 일반식과 테이크 아웃용 도시락으로 선택의 폭을 넓히고,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신선한 샐러드 코너도 신설했다. 뿐만 아니라 야간 근무자를 고려해 간식도 구비했다.

일 식수 4000식, 수주액 100억원 상당의 이번 수주는 단체급식 공개입찰 규모 중 최대 규모로, 본우리집밥의 외연 확대 지표로도 볼 수 있다. 또한 본우리집밥은 최근 3개월 사이 세종정부청사1단계 구내식당부터 세종정부청사 중앙동, 인천공항, 숙명여대 등의 단체급식까지 연이어 수주하면서 성장세를 그리고 있다.

정희영 본우리집밥 본부장은 “본우리집밥은 음식의 맛과 질은 물론, 일 식수 2000식 규모의 고객사 운영 등의 다양한 경험을 통해 공급 역량·운영 안정성을 인정받고 전문성을 갖춰왔다”라며 “최근 물가 상승으로 구내식당에 대한 수요가 높은 가운데 강원랜드 직원 2050 세대가 폭넓게 이용하는 점을 고려해 단체급식의 외식화 및 정성으로 지은 집밥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