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이자녹스 방문 미용교실

문주용 기자I 2002.11.19 09:10:00
[edaily 문주용기자] LG생활건강(51900)(대표 조명재)의 전문점 화장품 ‘이자녹스’가 소비자를 직접 찾아가는 미용교실 "이자녹스 뷰티 클래스(Beauty class)"를 실시한다고 19일 말했다.

이자녹스 뷰티 클래스는 참가를 희망한 20,30대 여성 30여명을 선발한 후 카페, 레스토랑 등 여성들이 선호하는 장소를 선정해 약 3시간 동안 다양한 피부관리 이론과 실습 등을 함께 교육한다.

회사는 ▲계절별 피부관리법 ▲피부타입에 따른 올바른 마사지 요령 ▲자신에게 어울리는 메이크업 요령 등 여성들이 궁금해 하는 다양한 피부관리 정보를 알려준다. 또 ▲이자녹스 제품정보와 사용방법 등 교육강사의 전문적인 강의 등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실질적인 화장품 강의를 제공한다.

LG생활건강 이자녹스팀 이상훈 차장은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이색적인 교육기회를 부여함으로써 화장품에 대한 정보를 얻게 하고 올바른 사용법을 알려주기 위한 것"이라며 "이는 이자녹스 인지도를 높이고, 잠재고객을 만드는 과정으로 볼 수 있다"고 말했다.

교육을 마친 30여명에게는 이자녹스 화장품 기초 및 색조화장품 셋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뷰티 클래스에 참가하고 싶은 사람은 여성잡지에 첨부된 응모권을 보내면 되고, 이후 추첨을 통해 개인에게 통보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