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새상품] 대상 청정원 ‘닭한마리 양념’ 2종

이승현 기자I 2012.07.04 08:45:49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대상 청정원은 구수한 국물의 백숙삼계탕용과 얼큰한 맛을 살려주는 닭볶음탕용 등 ‘닭한마리 양념’ 2종을 출시한다.

대상 청정원 ‘닭한마리양념’ 백숙삼계탕용
먼저 닭한마리 백숙삼계탕용 양념은 닭 육수에 마늘, 양파 등 각종 채소로 깊은 맛을 냈다. 또한 청주와 당귀, 대추, 감초 등 한약재를 사용해 닭 비린내를 없애고 깔끔한 맛을 살렸다.

닭 백숙, 삼계탕, 닭 칼국수 등 구수하고 깔끔한 국물 맛이 일품인 닭 요리에 두루 사용할 수 있다.

닭한마리 닭볶음탕용 양념은 청정원 순창 고추장에 마늘, 양파, 고춧가루 등의 재료를 넣어 얼큰하면서 깊이 있는 맛을 낸다. 고기를 양념에 미리 재워둘 필요 없이 바로 조리가 가능하다. 닭볶음탕뿐만 아니라 떡볶이 등 각종 매운 요리에 써도 좋다.

청정원 양념장 담당 조제형 매니저는 “쇠고기, 돼지고기용 양념장의 성공에 힘입어 닭고기 양념장 제품을 새로이 선보이게 됐다”며 “닭한마리 요리를 가정이나 야외에서 손쉽게 만들 수 있게 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청정원 닭한마리 양념은 각각 280g과 560g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되는데, 280g 한 병으로 백숙삼계탕용은 닭 두 마리, 닭볶음탕용은 닭 한 마리 조리가 가능하다. 가격은 각각 2600원과 3600원.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